KT클라우드, 대규모 경력직 채용...24일까지 지원서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0 01:34:19
  • -
  • +
  • 인쇄

KT클라우드가 대규모 경력직 직원을 채용한다.

KT클라우드는 KT가 클라우드·인터넷데이터센터(IDC) 사업을 현물출자 방식으로 분리해 지난 1일 출범한 신설법인이다.
 

▲ KT클라우드 CI


모집 분야는 ▲클라우드 ▲IDC ▲IT ▲경영 등이다. 봄 시즌 경력직 채용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서류전형·실무면접·임원인터뷰 등 거쳐 100명 규모로 선발한다.

현재 1차 모집이 내부 절차를 진행 중이며, 2차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KT클라우드는 당초 KT클라우드/IDC 사업부서에서 KT클라우드로 전출한 직원들에게 지급하기로 한 스톡옵션의 범위를 이번 경력직원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또 입사자에게는 250만 원 상당의 맥북 프로 또는 아이패드 프로와 워치 세트를 지급한다.

지난 19일부터는 신입사원 채용도 진행하고 있다.

윤동식 KT클라우드 대표는 "금번 채용을 통해 선발하는 경력직원을 포함해 KT클라우드 임직원 모두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HL만도, SBTi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공식 승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L만도는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SBTi는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이다.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 2) 63% 감축, 공급망 간접 배출(스코프 3) 66.3% 감축, 두

3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