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풍자 "내가 (이 중에) 제일 많이 고쳤다"...열일 현장서 '셀프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9 10:29: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 풍자가 “내가 (4인방 중) 제일 많이 고쳤다”고 셀프 폭로해 웃음을 안긴다.

 

▲ '위장취업' 풍자가 미나리 밭에서 일꾼으로 나섰다. [사진=채널S]

21일(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2회에서는 위장을 채우기 위해 울주군 언양읍으로 떠난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두번째 취업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4인방은 언양에서 유명한 미나리를 맛보기 위해, 미나리 재배 하우스에 취직한다. 풍자는 파릇파릇한 미나리를 눈앞에서 보자, 갑자기 ‘미나리 부케’를 만들어 ‘6월의 신부’(?)에 등극한다. 나아가 풍자는 미나리 하우스에서 일하고 있는 어머니들을 향해 “저희 넷 중에 누가 제일 예뻐요?”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어머니들이 머뭇거리자, 풍자는 “내가 제일 많이 고쳤기 때문에 가장 이쁘다”라고 강력 주장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아울러, 풍자는 “만약 어머님들에게 귀한 막내아들이 있다면, 어떤 멤버를 며느리로 점지하시겠냐”라고 물어 어머니들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과연 미나리 재배 하우스에서 만난 어머니들이 4인방 중 누구를 며느릿감 1순위로 뽑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미나리 베기 작업에 돌입한 4인방은 웃음기를 쫙 빼고 일에 집중한다. 그러던 중, 4인방은 어머니들이 직접 담근 집 된장에 생미나리를 곁들여 새참을 맛보는데, 평소 미나리를 먹지 못한다던 신기루까지 폭풍 흡입하는 대반전 사태가 벌어진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과연 4인방이 두 번째 출근지에서 일당을 받아갈 수 있을지, 아니면 먼저 꽃게잡이 때처럼 일당보다 더 먹어서 자비로 결제를 할지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양 미나리 밭으로 출근한 4인방의 작업 현장과 폭풍 먹방은 오는 21일(수) 저녁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