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인터스텔라'가 최애 영화" 궤도 만나 열띤 토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6 08:50: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임영웅이 '우주 덕후' 면모를 드러냈다.

 

▲ 임영웅이 과학 유튜버 궤도를 만나 성덕의 꿈을 이뤘다. [사진=KBS2]

25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이하 '마리히')에서는 임영웅이 미국 LA 여행 중 '과학 유튜버'로 유명한 궤도를 만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임영웅은 저녁 식사 자리에 초대된 궤도를 보자마자 깜짝 놀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영화 '인터스텔라'를 통해 우주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임영웅은 이후 궤도의 팬이 되어 그의 과학 유튜브 채널까지 열심히 챙겨봐 왔다고.

실제로 그는 이날 "저 매일 밤 과학 콘텐츠를 본다. 매일 집에 들어가서 과학 콘텐츠부터 본다"고 궤도에게 어필해다. 그러면서 "우주에 외계인이 있다고 생각하냐"는 궤도의 질문에 그는 "나는 무조건 있다고 생각한다. 우주의 크기가 어마어마하지 않냐. 우리 태양계에 우리 은하와 비슷한 환경이 있는 은하가 하나 이상 있을 것 같다"고 구체적으로 말했다. 그런가 하면, 궤도는 가수 윤하와 자신의 친분을 언급하며, 윤하가 '사건의 지평선', '블랙홀'을 만들었듯이 임영웅도 과학 관련한 노래를 만들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의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리며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5부작으로 일요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17년 연속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2

"AI로 업무 효율성 높인다" 여기어때, 바이브코딩 해커톤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올해 해커톤(아이디어 경진대회)을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올해 전사 임직원의 AI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세웠다. 바이브코딩은 프로그래머가 자연어로 원하는 바를 입력하면 AI가 코드를 생성하는 접근법이다. 전문 개발자가 아니더

3

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에서 최대 50% 혜택 기획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앱에서 ‘해피팝업 (HAPPY POP-UP)’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해피팝업은 지난 7월부터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SPC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혜택을 큐레이션 형태로 제공한다. 이번 ‘해피팝업’은 12월 21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