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신봉선 "황보와 홍수아 불화설 있어...대화 좀 해" 돌직구 날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6 10:04: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의 이형택 감독이 전국 테니스 대회를 앞두고 스파르타 훈련을 실시하는 한편, 황보x홍수아에게 “대화 좀 하라”는 특별 지시(?)를 내려 눈길을 끈다.

 

▲ '내일은 위닝샷'의 송은이가 한손 훈련에 돌입했다. [사진=mbn]

16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10회에서는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를 코앞에 두고 평가전 및 집중 훈련에 돌입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테니스 코트에 모인 ‘위닝샷’ 선수들은 우승이라는 최종 목표를 가슴에 새긴 뒤, 한 마음이 되어 비지땀을 흘린다. ‘위닝샷’ 수장 이형택 감독은 멤버 별로 맞춤 훈련을 실시하고 특히 “앞서 경기에서 체력이 떨어져서 (공을) 못 치는 경우가 많았다”면서 “오늘은 체력에 중점을 둔 훈련을 하겠다. 토하기에 딱 좋은 날씨”라고 서슬 퍼런 경고를 날린다.

이에 집중 훈련에 임한 ‘에이스’ 차해리는 “훈련이 너무 좋다. 허벅지가 불끈불끈하는 그런 느낌이 너무‘ 좋다”며 열정을 드러낸다. 손성윤 역시 “어떤 센 공이 와도 에러 없이 다 받고 싶다. 대회까지 남은 기간 힘과 열정을 쏟아 부을 것”이라고 다짐한다.

며칠 뒤, 이형택 감독은 실전 대회에 임하는 선수들의 감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테니스 동호인 초청 경기’를 준비한다. 여기서 황보x홍수아 복식조가 경기에 나서는데, 두 선수의 호흡을 지켜보던 이형택 감독은 홍수아를 향해 “콜사인 줘야 해, 아웃이면 ‘아웃’이라고 크게 콜 해줘”라고 큰 소리로 외친다. 신봉선과 송은이 역시 “서로 대화 좀 많이 하라”. “이러니까 불화설이 나오지, 서로 파이팅도 하고 얘기 좀 해!”라고 강력 주문한다. 황보는 “평소 둘 다 말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라며 멋쩍어 하고, 홍수아는 “서로 너무 배려하다 보니까 ‘콜’ 사인 하는 것조차 미안해서 못한다”라고 털어놓는다.

전 선수들의 응원과 관심 아래 황보x홍수아는 잠시 후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이형택 감독은 ‘마이’를 외치는 두 선수의 배려 없는(?) 콜사인에 만족해하며 “나이스!”를 연발한다.

제작진은 “전국 동호인 대회가 목전으로 다가오며 ‘내일은 위닝샷’ 팀원들의 열정이 최고조로 불타올랐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며 매일 최선을 다해 훈련하는 이들의 성장과 활약상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10회는 16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내일은 위닝샷’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2

한국후지필름, 서울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가 지난 9월 25일 남산 한남 웨딩가든에서 개최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예비부부와 참석자 전원에게 ‘사진편지키트’를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도 증정했다. 특히 서

3

네파, 진화한 하이 테크 다운 '에어 써밋'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다운 자켓 ‘에어 써밋(AIR SUMMIT)’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에어 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 테크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계절 경계가 무너지는 예측 불가능한 기후 변화에 대응해, 간절기부터 한겨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