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기분 좋으면 하나씩 사줄게”...‘노후 종착지’ 소개에 중 허세 작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09:33: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이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노후 종착지’ 소개를 지켜보다 허세를 ‘풀장착’한다.

 

▲ 29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미국 플로리다의 럭셔리 마을이 공개된다. [사진=채널A]

 

29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4회는 이탈리아 시칠리아-미국 플로리다-인도네시아 발리에 거주 중인 3개국의 ‘선넘팸’들이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이탈리아 박초롱X크리스티안 부부는 시어머니를 비롯해 시어머니의 ‘남친’과 함께 한집살이 중인 기상천외한 일상을 낱낱이 보여주는가 하면, 인도네시아 이지연X나낭 부부는 20개월 딸 모아나까지 함께하는 ‘서핑 라이프’를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미국 플로리다에 거주 중인 김하은-게이지 커플은 “대학교 기숙사 옆방에서 음식을 교환하며 3년 동안 남사친-여사친으로 지내다 ‘공대 CC’로 발전한 지 2년 차”라는 소개와 함께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두 사람은 추수감사절을 맞아 김하은이 매년 방문한다는 플로리다의 ‘블랙 다이아몬드’ 마을로 향하는데, 사전에 허가된 통행권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할 정도의 프라이빗한 규모에 스튜디오에서는 “도대체 집값이 얼마나 비싸길래…”라는 합리적 의심이 터져 나온다.

 

더욱이 ‘블랙 다이아몬드’ 마을에 있는 각각의 집에는 ‘실내 수영장’이 기본 옵션으로 탑재되어 있고, 동네 자체가 골프장과 함께 형성돼 승용차는 물론 골프 카트로도 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고. 그야말로 완벽한 ‘노후 종착지’를 둘러보던 안정환은 “그래서 얼마죠?”라며 초미의 관심을 기울인다. 이때 “방 3개, 화장실 3개, 실내 수영장이 있는 집이 한화로 OOO”라는 ‘대반전’ 가격이 발표되자 안정환은 “말도 안 돼”라고 깜짝 놀라더니, “기분 좋으면 내가 하나씩 사줄게!”라고 ‘큰 손’에 빙의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하은-게이지 커플은 미성년자 시절 김하은의 보호자가 되어준 호스트 가족과 추수감사절을 함께 보내기 위해 ‘블랙 다이아몬드’ 마을을 방문한다. 무려 30명의 대가족이 모여 각자 가져온 음식으로 ‘포트럭 파티’를 진행하던 중, 김하은 전날 미리 만들어놓은 ‘LA갈비’를 식구들에게 대접한다. 추수감사절에 처음으로 LA갈비를 맛보며, ‘K-명절 음식’을 접하게 된 현지인들의 ‘찐 반응’은 어떨지 시선이 집중된다.

 

미국-이탈리아-인도네시아 ‘선넘팸’들의 연말 맞이 각양각색 일상은 29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