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아내 안아서 화장실 데려가" 서희원과의 신혼 일상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08:55: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4세 늦깎이 새신랑 구준엽이 대만 여배우이자 아내 서희원과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 구준엽이 9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만 여배우 서희원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사진=mbc]

 

그는 9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서희원과의 결혼 후 대만에서 국민 사위로 등극해 살고 있는 일상을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현재 대만 서희원의 집에서 신혼을 즐기고 있는 구준엽은 이번 ‘라스’ 출연을 위해 대만에서 잠깐 건너왔다고.  또한 서희원이 만들어 준 하트 목걸이를 걸고 나와 모두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구준엽은 “재수 없게 보이겠지만..”이라고 민망해하면서도 “이해해 달라”라며 신혼의 행복을 온몸으로 표했다.

이어 그는 서희원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비밀 연애 스토리를 밝혔다. 20대 초반, 대만에서 클론 활동을 하며 서희원과 교제하게 됐지만 소속사의 반대로 헤어진 이후에도 서희원을 잊지 못했다는 구준엽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본 뒤 서희원의 마음을 뒤늦게 느끼게 됐다고.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밖에 없었던 그간의 사정과, 서희원 매니저가 촬영해줬다는 두 사람의 20년만의 재회 영상도 깜짝 공개했다. 


나아가 ‘대만의 최수종’, ‘서희원 바라기’ 신혼 일상도 세세하게 털어놨는데, 심지어 서희원을 화장실까지 안아서 데려다주기까지 한다고. 그러면서 구준엽은 “평생 지울 수 없으니까”라며 서희원과 커플 타투 반지를 하게 된 이유도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구준엽은 최근 결혼 후 대만을 떠들썩하게 한 가짜 뉴스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혔다. 구준엽은 “제가 돈이 없어서 희원이와 결혼했고, 희원이 돈을 훔쳐서 서울로 도망갔고, 최근엔 희원이랑 이혼했고, 희원이가 전남편에게 돌아갈 것이라는 등 시기하고 음해하는 분들이 생겼다”면서 가짜뉴스에 대한 황당함을 감추지 않은 것, 구준엽의 드라마틱한 결혼과 그 후의 신혼 생활은 9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만의 전지현, 국민 여배우인 서희원은 지난 2011년 재벌인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1년 이혼했다. 이후 구준엽은 20여년 전 연인이었던 서희원에게 연락을 해, 극적으로 재결합했으며 지난해 3월 코로나 시국에도 대만으로 건너가 재혼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