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연애2', 대단원의 막..."1년 치 눈물 다 흘린 듯" 소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3 08:47: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 ‘남의 연애2’가 ‘남’다른 로맨스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 웨이브 '남의 연애'가 4일 최종회를 공개한다. [사진=웨이브]

8월 4일(금)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남의 연애 시즌2’(이하 ‘남의 연애2’)에서는 8명의 남자들이 최종 선택으로 서로의 진심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남자들은 자신을 가장 설레게 한 남자의 이름을 적은 카드를 우체통에 넣은 후 ‘남의 집’을 떠난다. 마침내 다가온 최종 선택의 시간에 남자들은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결정의 순간”이라고 잔뜩 긴장하는가 하면, “너무 눈물 날 것 같아”라고 감회에 젖는다.

최종 선택 전, 마지막 음성 메시지를 통해 솔직한 마음을 전한 이들은 “왠지 모르게 울컥했다”며 진심을 다했던 ‘남의 집’에서의 8일을 마무리했다. 한편, 성호를 향해 직진하던 준성은 전화부스에서 “아 내가 기대를 너무 많이했구나”라며 얼어 붙었다고해 최종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특히 마지막까지 형준과 형진, 두 남자와 미묘한 삼각 로맨스를 형성했던 민성은 고뇌에 빠진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민성은 “다 내려놨던 것 같다. 상대방들이 어떤 결정을 내리는지 받아들이는”이라고 묘한 표정을 짓는다. 뒤이어 민성은 “설렘을 가장 많이 느낀 사람”에게 카드를 쓰고 ‘남의 집’을 담담하게 떠난다.

커플이 돼야만 서로를 만날 수 있는 최종 선택 결과를 확인한 남자들은 희비가 교차된다. 남자들은 “1년치 눈물 다 흘린 것 같다”,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토로해 과연 ‘남의 집’의 뜨거웠던 로맨스가 어떻게 마무리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남의 연애2’는 최종회에 맞춰 코멘터리 영상 3편을 깜짝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남의 집’을 떠난 남자들의 근황과 미처 못다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남의 연애2’를 함께 보며 출연진들은 “나도 내가 저런 표정인줄 몰랐어”라고 빠져드는가하면 “내가 한 말이 맞아?”, “미쳤나봐”라고 ‘멘붕’에 빠지기도, “왜 저래!”, “이렇게 공개처형 당할 줄 몰랐어” 라며 자신의 모습에 경악한다고 해 불꽃 로맨스만큼 흥미진진한 코멘터리 토크에 관심이 집중된다.

‘남의 연애2’ 최종회와 코멘터리 영상은 8월 4일(금)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