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규한, 오나미가 결혼 전 뽑은 타로카드 뽑았다..."올해 연애운 100%"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7 10:34: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이규한이 모두의 ‘동공대확장’을 일으킨 놀라운 연애운으로 2023년의 희망을 쏜다.

 

▲ '신랑수업' 이규한이 연애운 상담에 나섰다. [사진=채널A]

19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신랑즈’ 이규한이 ‘멘토’ 문세윤과 홍대에서 ‘특별수업’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이규한을 만난 문세윤은 “난 멘토 중에서 동생이니 편안하게 이야기했으면 좋겠다”며 특별수업을 시작한다. 그러면서 “오늘 만날 사람이 있다. 이효리 누나 라인~”이라고 해 이규한을 설레게 한다. 잠시 후, 문세윤이 초대한 ‘귀한 분’으로 2015년 SBS 공채 개그우먼이자 타로술사인 송이지가 등장한다. 이에 문세윤은 슬며시 자리를 비켜주려 하지만, 이규한은 떠나려는 그의 손을 꼭 붙잡아 웃음을 자아낸다.

문세윤은 송이지에 대해, “(타로점으로) 홍현희의 임신도 맞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송이지의 용한 면모에 쏙 빨려든(?) 이규한은 홀린 듯 춤까지 따라 추더니, 일 관련 질문을 먼저 던진다. 하지만 문세윤은 “무슨 일이야, 연애지!”라며 연애운으로 상담을 급선회시킨다.

결국 이규한은 송이지가 시키는 대로 타로카드를 뽑기 시작하는데, 그의 카드를 확인한 송이지는 “어?”라고 외치더니, “이렇게 되면 올해 100%”라고 밝힌다. 나아가 송이지는 이규한이 다시 카드를 뽑자, “이건 오나미 선배가 결혼하기 전에 뽑은 그 카드”라며 놀라워한다. 이규한의 입꼬리가 하늘 끝까지 승천한 상황 속, 송이지는 “복채는 일일 데이트권으로 주시면 안 될까요? 연락처 주세요”라고 냅다 직진한다. 과연 이규한이 송이지의 제안을 받아들일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규한의 특별수업 현장은 19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6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