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민팃, 6월 이벤트 폰은 '애니콜 가로본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3 08:37:52
  • -
  • +
  • 인쇄
월간 민팃폰 이벤트, 특정 중고폰 선정해 특별 선물 제공

SK네트웍스의 자회사인 ICT 리사이클 브랜드 민팃이 중고폰 재활용에 소비자 관심을 유발하기 위한 월간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진 = SK네트웍스 제공

 

민팃은 3일 '월간 민팃폰'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민팃에서 지정한 특정 중고폰을 민팃ATM에 판매 또는 기부할 경우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월단위 행사로, 6월 민팃폰으로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애니콜 가로본능 폰’을 선정했다.

민팃 관계자는 “피처폰은 다른 고객이 사용할 수 없고 재자원화를 통한 금전적 가치도 낮지만, 장롱이나 서랍 안에 잠든 채로 폐기되지 않고 집밖으로 나온 것만으로 환경적 측면의 의의가 있다”며 “월별 특별 보상폰을 선정해 기본금액인 1000원 외에 특별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중고폰 리사이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 커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중고폰을 가지고 있는 고객은 민팃 홈페이지에서 판매 예약을 한 후 SK텔레콤 대리점 및 전국 대형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전국 3300여개소에 있는 민팃ATM에 중고폰을 넣고 거래하면 이벤트 대상자가 된다.

이달의 경우 월간 민팃폰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3만원권을 제공키로 했다.

이와 함께 7월의 민팃폰으로 ‘햅틱’을 예고했다.

민팃은 월간 민팃폰을 이벤트 게시와 함께 ‘가로본능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 등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민팃 관계자는 “고객들이 애착 가졌던 휴대폰의 이름을 상기하며 즐겁게 민팃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휴대폰 선정과정에서부터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등 다양한 피처폰 및 스마트폰을 다루는 ‘월간 민팃폰’으로 발전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잡코리아, 30주년 '더 리부트' 컨퍼런스 성료… AX 시대 HR 로드맵 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 테크 플랫폼 잡코리아(운영법인 웍스피어)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달 29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기념 컨퍼런스 ‘JOBKOREA THE REBOOT’를 열고 AX(AI 전환) 시대 HR 로드맵을 제시했다. 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AX 시대 채용·인적자원관리(HR) 패

2

빌라르, 2026 병오년 설 맞이 역대급 프로모션…“미니 마사지건 100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빌라르(VILAR)가 2026년 병오년(붉은 말의 해) 설 명절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설 프로모션 ‘앗! 마사지기 신발보다 싸단 말이야’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명절 선물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사지기 세트를

3

쿠팡, 지난해 인구감소지역 농어촌 과일·수산물 9400톤 직매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지난해 인구감소지역을 포함한 지방 농어촌에서 직매입한 과일과 수산물이 9000톤을 넘어섰다. 전국 농어촌의 우수 농수산물을 직매입해 새벽배송과 산지직송으로 판매한 결과다. 쿠팡은 올해도 생산인구 감소와 잦은 기후변동, 고물가 등 ‘3중고’를 겪고 있는 지방 농어촌을 중심으로 신규 산지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3일 쿠팡에 따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