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70개 브랜드 봄·여름 상품 시즌오프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08:51:3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롯데백화점이 2024년 봄,여름 상품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기존 명품 잡화에 쏠렸던 수요가 ‘새로운 럭셔리’로 부상한 해외 패션분야로 옮겨가고 있다. 실제로 올해 1분기 해외패션 상품군은 약 10%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고물가로 침체된 패션 시장에서도 꾸준히 약진하고 있다. 

 

▲ <사진-롯데백화점>

 

6월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롯데백화점에서는 ‘여름 휴가룩’ 준비를 위해 해외패션 브랜드 봄,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시즌오프 행사에는 폴스미스, 지방시, 모스키노,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5월 말부터 겐조, 오프화이트, 스텔라맥카트니, 마르니, 에르노,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의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6월 1일부터 토리버치, 10꼬르소꼬모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시즌오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의 할인율은 폴스미스 20~40%, 지방시 30~40%, 모스키노, 베르사체 30~50% 등이다. 또한 럭셔리 슈즈 브랜드인 세르지오로시는 30~50%, 레페토는 20~40%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각종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6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하는 해외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당일 구매 금액의 5%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한다.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은 럭셔리 디자이너 패션 일부 브랜드에 한해 단일 브랜드 기준 당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외브랜드 팝업행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는 6월 5일부터 6월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롱샴의 24년 F/W 컬렉션의 상품을 폭 넓게 전시할 예정이다. 이어 스페인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로에베(LOEWE)’ 팝업스토어를 같은 공간에서 6월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24년 F/W 남성 패션쇼에서 선보인 ‘Richard Hawkins’의 예술 작품에서 추출한 네온 사인과 포디움 등을 활용해 예술적 요소가 가미된 팝업스토어를 연출할 예정이다.

 

안재홍 롯데백화점 럭셔리 디자이너팀장은 “해외패션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가 높아지면서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 지속적으로 진출하는 등, 해외패션은 향후에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다양한 해외 패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박투어4' 김대희 "내 첫 키스는 우리 와이프" 사랑꾼 인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아찔한 첫키스의 추억을 소환한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221cm의 ‘걸리버’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푸짐한 현지

2

‘돌싱글즈7’ 은지원 "난 '에겐남' 아니고 '애견남', 강한 여성에 끌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에겐남’ 아니고 ‘애견남’!” MBN ‘돌싱글즈7’의 MC 은지원이 ‘에겐남’을 뛰어넘는 신조어 ‘애견남’을 창시(?)해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이다은을 폭소케 한다. 은지원은 21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10회에서 호주에서 맺어진 ‘최종 커플’인 성우-지우, 동건-명은의 서울 데이트를 지켜보던

3

드림에이지, 알케론 ‘도쿄게임쇼 2025’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알케론’이 ‘도쿄게임쇼 2025’ 크리에이터 라운지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는 아시아 최대 게임 전시회로,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138개 업체가 참여한다.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