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 생중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08:57:3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오는 6월 29일 저녁 7시 <2025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를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한다고 16일 밝혔다.

 

매년 여름 ‘숲의 무대’라는 뜻의 발트뷔네 야외 원형극장에서 열리는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한 시즌을 마무리하는 전통적인 클래식 공연으로 자리잡았다. 1984년부터 시작된 이 콘서트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환상적인 클래식 연주를 즐길 수 있어 매년 2만 명 이상의 관객들이 베를린을 찾고 있다.

 

▲ <사진=롯데컬처웍스>

 

올해 콘서트는 ‘라틴 아메리칸 나이트’를 주제로 펼쳐지며 세계적인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이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황홀한 무대를 꾸민다. 아울러 이번 무대에는 그래미 수상 경력의 베이스바리톤 ‘라이언 스피도 그린’이 함께해 진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프로그램에는 멕시코 작곡가 아르투로 마르케스의 ‘단존 8번’, 안토니오 에스테베스의 ‘평야의 정오’, 레너드 번스타인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교향적 무곡’ 등이 포함되어 라틴 아메리카의 매혹적 선율과 미국적 감성이 어우러진 연주를 만날 수 있다.

 

<2025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 생중계는 6월 29일(일) 저녁 7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김포공항을 비롯한 전국 11곳에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퍼플렉스’ 상영관에서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고, 도곡과 부산본점에서는 리클라이너 상영관에서 한층 더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어 클래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지난 14일에 생중계한 ‘빈 필하모닉 여름 음악회’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마무리됐다”라며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이국적이고 정열적인 음악을 통해 극장에서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