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글로벌 e스포츠 대회 ‘EACC 섬머 2021’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1 09:14:27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Korea 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e스포츠대회인 ‘EA Champions Cup Summer 2021(이하, EACC Summer 2021)’을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개최한다.

‘EACC Summer 2021’은 한국, 베트남, 중국, 태국 등 4개국에서 진행되며, 국가별 3개팀씩 총 12개팀이 승부를 펼치는 상금 10만 달러(USD) 규모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 EACC 섬머 2021 로고


넥슨은 지난 6일 ‘EACC Summer 2021 한국 대표 선발전’을 진행하고 ‘EACC Summer 2021’에 출전할 한국 대표 3개팀을 선발했다. ‘민초단’, ‘크레이지윈’, ‘SainT’ 3개 팀이 한국 대표로 출전해 각국 대표들과 승부를 겨루게 된다.

‘EACC Summer 2021’ 출전 팀은 랭킹 포인트를 획득해 시즌 그랜드 파이널 대회인 ‘FIFAe Continental Cup 2021™’에 진출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EA(Electronic Arts)는 이번 ‘EACC Summer 2021’ 시작과 함께 ‘EACC’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EACC’가 ‘FIFA 온라인 4’ 유저들과 더 긴밀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보다 젊고 현대적인 정체성을 표방한다.

세부일정과 경기방식, 각국 선수 프로필 등 'EACC Summer 202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