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MZ세대 노린 팝업 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 오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3-26 09:31:15
  • -
  • +
  • 인쇄
여의도 핫플레이스‘더현대 서울’B2F에 26일 오픈
주식투자 경험해보는 이색 투자쇼핑 체험,화상 상담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최근 증권사 신규 고객으로 급격히 유입되고 있는 MZ세대들이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NH Super Stock Market)’을 26일 여의도 핫플레이스인 더현대 서울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NH슈퍼스톡마켓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에 위치하며, 5월 9일까지 약 6주 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은 슈퍼마켓 컨셉의 공간에 전시된 주식 종목을 쇼핑 하듯이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는 이색 경험을 맛볼 수 있다.

 

▲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MZ세대들이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NH Super Stock Market)’을 26일 여의도 핫플레이스인 더현대 서울에 오픈했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입장과 동시에 모의투자 전용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제공하며, 전시된 종목명 옆에 비치된 NFC카드를 태그해 해당 종목을 구매하고, 시드머니 1억원 이내로 모의투자를 완료하면 된다. 응모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하며, 주간 수익율 상위 고객 대상으로 6주간 총 60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되어 있는 종목에 대한 개별적인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안쪽에 별도로 준비되어 있는 화상상담부스를 이용해 비대면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화상상담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13시부터 19시, 주말 오전 10시30분부터 19시(점심시간 13-14 제외)이다.

전시 공간은 NH투자증권 고유의 브랜드 색상인 블루, 옐로우 컬러에 생동감을 강조하여 MZ세대의 눈길을 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으며, NH투자증권의 브랜드 슬로건 등을 활용한 포토존도 조성하여 브랜드 홍보 수단으로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내부 사진과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마그넷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지난 2019년에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슬로건을 선포한 바 있다.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은 투자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친숙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문화적 행위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리고 이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왔다. 첫 해엔 음식과 투자를 결부시킨 ‘제철식당’을, 작년에는 개인 취향과 연관 지은 살롱(salon) 컨셉의 ‘문화다방’을 운영해 회사의 가치와 지향점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어 왔다.

 

NH투자증권 WM사업부대표 김경호 전무는 “팝업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을 통해 비대면 문화 확산 속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화상 상담서비스 등 증권사가 고객을 만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싶었다”면서, “’투자’가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친숙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문화’가 될 수 있도록, 투자 활동을 통해서 삶의 목표를 이루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