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그린, 글로벌 브랜드 창립 기념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9:48:23
  • -
  • +
  • 인쇄
전 세계 6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 유그린(UGREEN)은 브랜드 창립을 기념하여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하는 Uno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모든 퍼센트를 함께(Powering Every Percent of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제품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감정과 일상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Uno 시리즈는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로봇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유그린의 대표 인기 시리즈로 꼽힌다. 대표 제품은 유그린 Uno 로봇 충전기, Uno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Uno USB-C 케이블, Uno 보조배터리 10000mAh 30W, Uno 6-in-1 USB-C 허브 제품 이다.

유그린은 브랜드 데이를 맞아 한국, 중동, 러시아, 브라질 등 6인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Uno 시리즈의 창립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각 아티스트는 자국의 문화와 고유한 미적 감각을 Uno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여, 글로벌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완성했다.


스페셜 에디션은 유그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역별 글로벌 유저 투표 캠페인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 캠페인과 함께, 유그린은 신제품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풀컬러 LCD 터치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새로운 개념의 무선 이어버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점이 특징이다.

 


유그린 Uno 시리즈 및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