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디아지오와 무알콜 '베일리스' 아이스크림 출시...이달 21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9 10:14:27
  • -
  • +
  • 인쇄

GS리테일은 디아지오코리아와 손잡고 아일랜드 대표 주류인 '베일리스'의 맛을 그대로 살린 무알콜 아이스크림을 이달 21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베일리스 오리지날은 아이리시 위스키와 아이리시 크림, 코코아, 바닐라 등을 원료로 한 크림 리큐르다. 

 

▲ 사진=GS리테일 제공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은 아이리시 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과 카라멜 시럽을 조화시켰다.

GS리테일에 따르면, 해외에서 베일리스 위스키를 활용한 커피·초콜릿이나 바 타입 아이스크림은 있지만 베일리스의 맛을 살린 홈 타입 아이스크림 출시는 국내 최초다.

GS리테일은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의 개발을 위해 올해 초부터 8개월의 연구 기간에 100여 명 이상이 샘플 테스트에 참여하는 과정을 거쳤다.

정구민 GS리테일 데일리기획팀 MD는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은 나만의 레시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베일리스 오리지널과 페어링 시 더욱 풍미를 느낄 수 있다”며 “위스키와 페어링 하거나 아포가토로 취식 시 제격”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