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쇼핑과 기부를 한 번에"...'노스페이스 에디션 플리스 재킷'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2 18:13:31
  • -
  • +
  • 인쇄
수익금 일부 기부…케냐 주민들에게 식수 공급 목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오는 25 오전 10시에 쇼핑‧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의 ‘컴피 플리스 재킷’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 위해 만든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난 2015년부터 지속해서 진행 중이다. 판매채널의 다양화를 위해 지난 2020년부터 GS샵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 GS샵이 25일 오전 10시에 방송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컴피 플리스 재킷’. [GS리테일 제공]

 

이번에 방송하는 컴피 플리스 자켓은 가을에는 아우터, 겨울에는 이너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후드집업 스타일에 보아털 소재로 만든 양면 플리스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로 7년째인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지금까지 월드비전과 함께 탄자니아 등 4개국에 식수대 20여 개소를 설치해 주민 6만 4천여명에게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고 있다. 올해는 케냐 주민들에게 식수를 공급한다는 목표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광준 GS샵 스포츠캐주얼팀 MD는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며 동시에 기부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