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명가’ 론칭…비비고김‧명가김 통합 김 브랜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5 10:42:25
  • -
  • +
  • 인쇄
‘CJ명가 직화돌김’, ‘CJ명가 담백구운김’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김 브랜드 ‘비비고 김’과 자회사 삼해상사의 ‘명가김’을 통합한 ‘CJ명가’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국내외의 김 사업 효율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 [CJ명가 로고]

 

국내는 CJ제일제당의 신뢰도‧인지도에 명가김의 정체성을 더한 ‘CJ명가’로 운영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해외는 비비고로 지속 운영하며 한식 김을 세계에 알리는 데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

CJ명가 제품은 세분화된 국내 소비자 수요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대중‧고급‧대표 등 세 가지 포트폴리오로 운영한다.

가성비를 앞세운 대중 제품은 재래김‧파래김 등 친숙한 제품들로 구성한다. 감태김‧직화구이김 등 고급 원초와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은 고급 라인업이다. 초사리김‧지주식김 등 특별한 원초로 만든 제품은 대표 라인업으로 운영한다.
 

▲ CJ명가 신제품 2종 [CJ제일제당 제공]

 

첫 제품으로 ‘CJ명가 직화돌김’과 ‘CJ명가 담백구운김’ 2종을 출시한다. 직화돌김은 CJ제일제당만의 직화구이 특허 기술로 바삭함을 더한 제품이다. 담백구운김은 조미 없이 김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과 삼해상사가 가진 강점을 집약해 품질 기반의 종합 김 브랜드 CJ명가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