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명가’ 론칭…비비고김‧명가김 통합 김 브랜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5 10:42:25
  • -
  • +
  • 인쇄
‘CJ명가 직화돌김’, ‘CJ명가 담백구운김’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김 브랜드 ‘비비고 김’과 자회사 삼해상사의 ‘명가김’을 통합한 ‘CJ명가’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국내외의 김 사업 효율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 [CJ명가 로고]

 

국내는 CJ제일제당의 신뢰도‧인지도에 명가김의 정체성을 더한 ‘CJ명가’로 운영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해외는 비비고로 지속 운영하며 한식 김을 세계에 알리는 데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

CJ명가 제품은 세분화된 국내 소비자 수요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대중‧고급‧대표 등 세 가지 포트폴리오로 운영한다.

가성비를 앞세운 대중 제품은 재래김‧파래김 등 친숙한 제품들로 구성한다. 감태김‧직화구이김 등 고급 원초와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은 고급 라인업이다. 초사리김‧지주식김 등 특별한 원초로 만든 제품은 대표 라인업으로 운영한다.
 

▲ CJ명가 신제품 2종 [CJ제일제당 제공]

 

첫 제품으로 ‘CJ명가 직화돌김’과 ‘CJ명가 담백구운김’ 2종을 출시한다. 직화돌김은 CJ제일제당만의 직화구이 특허 기술로 바삭함을 더한 제품이다. 담백구운김은 조미 없이 김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과 삼해상사가 가진 강점을 집약해 품질 기반의 종합 김 브랜드 CJ명가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대비 네트워크 집중 관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기간 중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 제공을 위한 네트워크 집중관리 체제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성탄절 관련해 인파가 몰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이나 대형 공연장, 백화점, 번화가 등과 연말 타종식, 새해 해맞이 장소인 행사 현장, 해변·봉우리 등을 별도 관리 지역으로 지정한다. 해당 장소들은 내년 1월

2

LG이노텍, CES 2026서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계기판 뒤에 탑재돼 운전자를 모니터링하는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모듈(Under Display Camera Module, 이하 차세대 UDC)’을 개발하고, 이를 CES 2026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이하 UDC)는 차량 내부의 카메라, 소프트웨어(S/W)를 통합해 운전자를

3

LG CNS, 클라인과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본사에서 클라인과 ‘차세대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JDA)’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현신균 LG CNS CEO(사장)과 클라인 사우드 리즈완(Saoud Rizwan) CEO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LG CNS의 자체 인공지능(A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