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네오 QLED 8K'로 아마존 '반지의 제왕' 예고편 상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25 10:49:27
  • -
  • +
  • 인쇄
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 옥외광고 송출

삼성전자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의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해 이달 말 전세계 매장과 내달 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내달 2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다. 삼성전자와 아마존은 드라마 공개에 앞서 고화질 예고편 영상과 사전 이벤트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 삼성전자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해 전 세계 매장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 네오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는 약 2분 분량의 예고편 영상은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8K 화질로 담고 있다. 네오 QLED 8K 사용자라면 삼성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달 초 공개되는 독점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22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네오 QLED 8K와 반지의 제왕:힘의 반지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으며, 특히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는 3D로 제작된 광고를 상영했다.

또 지난 24일 미국 뉴욕의 브랜드 체험공간 '삼성 837'에 고객들을 초청해 프리미어 행사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의 첫 번째 에피소드 일부를 8K로 제작해 네오 QLED 8K의 대형 화면을 통해 약 30분간 공개하고, 주연 배우들의 인사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지난해 12월 삼성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8K 협회'에 합류한 이후 8K 생태계 확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네오 QLED 8K의 뛰어난 화질‧사운드를 통해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