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네오 QLED 8K'로 아마존 '반지의 제왕' 예고편 상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25 10:49:27
  • -
  • +
  • 인쇄
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 옥외광고 송출

삼성전자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의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해 이달 말 전세계 매장과 내달 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내달 2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다. 삼성전자와 아마존은 드라마 공개에 앞서 고화질 예고편 영상과 사전 이벤트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 삼성전자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해 전 세계 매장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 네오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는 약 2분 분량의 예고편 영상은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8K 화질로 담고 있다. 네오 QLED 8K 사용자라면 삼성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달 초 공개되는 독점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22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네오 QLED 8K와 반지의 제왕:힘의 반지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으며, 특히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는 3D로 제작된 광고를 상영했다.

또 지난 24일 미국 뉴욕의 브랜드 체험공간 '삼성 837'에 고객들을 초청해 프리미어 행사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의 첫 번째 에피소드 일부를 8K로 제작해 네오 QLED 8K의 대형 화면을 통해 약 30분간 공개하고, 주연 배우들의 인사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지난해 12월 삼성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8K 협회'에 합류한 이후 8K 생태계 확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네오 QLED 8K의 뛰어난 화질‧사운드를 통해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랩,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특강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18일 법무법인 화우 홍석범 변호사를 초청해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대리점법 사례 중심’을 주제로 임직원 대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특강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총판·파트너사와 협업하는 안랩의 영업 구조와 관련된 대리점법을 중심으로, 대리점법의 주요 내용과 적용 범위 실무에서 빈번히

2

삼성전자, 'IDEA 2025'서 금상 2개 포함 총 47개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5'에서 금상 2개, 은상 3개, 동상 3개, 입상 39개에 이름을 올리며 총 47개의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AI를 접목한 차별화된 디자인 사회적 가치를 담은 지속가능한

3

요스타, ‘스텔라 소라’ 양대 마켓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배경으로,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