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폴드4' 글로벌 정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26 11:14:14
  • -
  • +
  • 인쇄
'갤럭시 워치5' 시리즈, '갤럭시 버즈2 프로' 함께 출시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를 26일 전 세계 약 40개국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도 이날 함께 출시된다.
 

▲ 싱가포르 클락키에서 진행된 갤럭시 Z 플립4·Z 폴드4를 체험 행사에서 현지 미디어, 거래선,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날 갤럭시 Z 플립4와 폴드4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영국‧프랑스‧독일 등 전 세계 약 40개국이다. 삼성전자는 신제품의 출시국을 9월까지 130여 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멀티테스킹과 촬영 경험, 완성도를 한층 높인 디자인 등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사용성으을 갖췄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지난 10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제품이 공개된 이후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7일 동안 폴더블 스마트폰 역대 최다인 약 97만 대의 사전 판매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각 국가의 상황에 맞춰 미디어·파트너 대상의 현지 출시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진행 중이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체험 매장도 운영 중이다.

국내는 전국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약 20여 곳에 해당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가 운영되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폴더블의 각을 상징화한 외관의 '갤럭시 스튜디오'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내달부터는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도 40개의 갤럭시 스튜디오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4‧폴드4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최대 10만 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다음 달 30일까지 운영한다.

갤럭시 워치5 시리즈와 갤럭시 버즈2 프로도 중고 워치‧버즈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톡스, ‘2025 ICLAS 서울’ 국제학술대회 참가…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파르나스호텔, 메디톡스글로벌비즈니스센터 등지에서 열린 ‘ICLAS(International Conference of Laser, Aesthetic Medicine and Surgery)’ 참가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ICLAS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주최하는

2

아이스크림에듀,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들이 창의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산하고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공모전을 마련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오는 17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초등과 중등 회원을 대상으로 광고 공모전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3

삼양그룹, 정기 임원인사 발표...삼양사 대표에 이운익 내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이 조직개편과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조직의 실행력을 높이고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예년보다 한 달 앞당겨 진행됐다. 그룹 내에서 성장한 임원 3명을 계열사 대표이사로 내정해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도모하는 한편, 새로운 시각에서 조직의 혁신을 만들어낼 수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