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글로벌 광고제 ‘칸 라이언즈’서 지속가능목표 활동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22 11:07:00
  • -
  • +
  • 인쇄
'제너레이션 17'과 체험 부스 운영

삼성전자가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광고 페스티벌 '2022년 칸 라이언즈'에서 '삼성 지속가능발전목표'와 활동 사례를 소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제너레이션 17'과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 삼성전자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24일까지(현지시간) 칸 현지 행사장에 지속가능발전목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 삼성전자의 체험 부스를 방문한 현지 관람객들의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제너레이션 17은 지난 2020년 삼성전자와 유엔개발계획(UNDP)이 유엔 75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파트너십이다. 삼성전자는 17개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해 현재까지 글로벌 청년 리더 총 14명을 선정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체험 부스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삼성 글로벌 골즈(Samsung Global Goals) 앱으로 이동할 수 있다.

교육 환경 개선과 기후변화 대응, 기술을 통한 지역 커뮤니티 개선 등 삼성전자와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이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동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탭 S8을 통해 17개의 지속가능발전목표 중 하나를 선택해 목표 이미지를 배경으로 설정하고, 갤럭시 S22 울트라로 기념사진을 촬영‧인쇄할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글로벌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한 컨퍼런스도 칸 현지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와 삼성전자 임직원이 패널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가 지난해 7월 갤럭시 폴드3 언팩 전 공개한 '갤럭시 언팩 2021' 트레일러 영상이 올해 칸 라이언즈 광고제에서 '2022년 유튜브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광고'로 선정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