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마인드, 버추얼 휴먼 '나수아' 광고 모델로 태국 진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4 11:26:04
  • -
  • +
  • 인쇄

넵튠은 자회사 온마인드가 제작한 버추얼 휴먼 '나수아(SUA)'가 태국 광고회사 'DDD'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DDD는 태국 방콕 시암 파라곤 백화점, 쑤완나품 국제공항, MBK 백화점 등 주요 랜드마크에 다양한 광고 매체와 약 200m 크기의 초대형 빌보드 등을 소유하고 있다. 

 

▲ 버추얼휴먼 나수아 [사진=넵튠 제공]


국내 대기업과 타이항공, 샤넬, 크리스찬 디올 등 유명 브랜드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다.

나수아는 앞으로 3년간 방콕 랜드마크에 설치된 초대형 빌보드와 전광판 등에 등장해 모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온마인드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동남아 마켓에 버추얼 휴먼 나수아의 높은 활용도와 스타성을 선보이는 동시에 한국 기술력의 위상을 알리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 공식 글로벌 사이트 동시 오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으로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옥스퍼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협업으로 제작한 ‘818 BLOOM’의 공식 글로벌 사이트를 해외 주요 국가에서 동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818

2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3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