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오프라인 사업 통합앱 '우리동네GS' 11일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0 11:44:59
  • -
  • +
  • 인쇄

GS리테일은 오는 11일 GS25 '나만의 냉장고'와 GS더프레시 공식앱, 멤버십 중심 '더팝', 우딜 주문하기 등을 통합한 '우리동네GS'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동네GS는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를 지향하는 통합앱이다.
 

▲ GS리테일 제공


주요 기능으로는 퀵커머스 기반의 사용성 강화, 재고 조회 가능상품 확대, 간편 회원 가입 및 간편 결제 편의성 증대 등이다.

신규 다운로드를 원하는 고객은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기존 '나만의 냉장고' 이용 고객은 간단한 업데이트를 거쳐 '우리동네GS' 앱으로 변경 가능하다.

다른 앱을 보유한 고객은 내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변경 알림을 받게 되며, 업데이트를 통해 앱을 바꿀 수 있다.

GS리테일은 출시일로부터 한 달간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고 '동네 한바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동네GS 신규 가입자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마케팅 행사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