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올해 판매 4만대 돌파…경차 1위 기념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1:48:02
  • -
  • +
  • 인쇄
캐스퍼, 캐스퍼 밴 구매 고객에 50~100만 원 특별 할인

현대자동차는 자사 경형 SUV 캐스퍼가 올해 4만 4000대 이상 팔리며 연간 경차 판매 1위가 확정적이라고 1일 밝혔다.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대차는 이달 한 달간 캐스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현대차 캐스퍼 인스퍼레이션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는 고객 감사 특별 기획전으로 캐스퍼와 캐스퍼 밴 구매 고객에게 5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까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 중 현대차 전용 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0만 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캐스퍼‧캐스퍼 밴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 출고일로부터 1년까지(주행거리 2만km 내) 바디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도장‧교체 등을 보장하는 고객 서비스다.

캐스퍼 구매 고객은 위 혜택들을 모두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한 해 캐스퍼를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경형 차급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캐스퍼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원추어 미꾸야, 이색 추어 요리 ‘미꾸야 제맛대로 쿠킹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남원시 대표 추어식품 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가 서울 성수동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에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러’와 함께 지난 16일 진행한 ‘미꾸야 제맛대로 쿠킹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미꾸야 전 제품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남원추어 페이스트’와 신제품 ‘남원추어 마라전골’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2

한미사이언스-서울강동경찰서, 실종 예방 사전등록 캠페인 맞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대표이사 김재교)와 서울강동경찰서(서장 김병주)가 아동 실종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한 사회안전망 강화에 나선다. 양측은 16일 서울강동경찰서에서 ‘실종아동 등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미사이언스는 자사 대표 제품인 ‘텐텐맛 멀티비타민’ 패키지 상단(뚜껑)에

3

동화약품, 제9회 ‘여름생색 展’ 개최…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예술 무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윤인호)이 한국 전통 부채(접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제9회 《여름생색 展》을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2관에서 개최한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는 2011년부터 이어온 ‘가송 예술상’의 본선 진출 작가 10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가송 예술상은 고려 시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