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카카오모빌리티와 승강기‧택시 결합형 실내광고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7 12:05:03
  • -
  • +
  • 인쇄
아파트‧택시 간 광고 연계 상품

KT그룹의 고객서비스 전문기업 KT IS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지난 1일 업무협약을 맺고 ‘타운보드+블루RSE’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타운보드는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매체이며 KT IS가 지난 3월 사업을 인수한 바 있다. KT IS에 따르면 인수 당시 1만 대 수준의 엘리베이터 디스플레이를 3개월 만에 2만 대 이상으로 확대하며 공격적인 사업확장을 추진 중이다.
 

▲ '타운보드+블루RSE' 이미지 [KT 제공]

 

블루RSE는 택시 내부 디스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는 뒷좌석 엔터테인먼트를 뜻한다. 카카오모빌리티의 광고 사업 모델이다.

KT IS는 타운보드 상품성 개선과 공간 매체 사업자로의 성장을 위해 엘리베이터 매체와 택시 매체와의 결합 광고 상품을 기획·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타운보드+블루RSE 결합 광고 상품은 아파트와 택시 사이 광고를 연계하는 방식이다.

결합상품으로 기획된 만큼 양사 상품을 단독 구매하는 것보다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광고주 입장에서 효율적이라는 게 KT IS의 설명이다.

김한성 KT IS 전략사업단장은 “KT IS는 계속해서 타운보드 사업의 공격적인 확장을 통해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 시장 내 위치와 사업기반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