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싱글 로이유리 'EGIS'로 제품명 변경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2 12:31: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종합 유리 기업 KCC글라스(회장 정몽익)가 자사 싱글 로이유리(저방사 코팅유리)인 ‘E-GLASS HD’의 제품명을 'EGIS(이지스)'로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EGIS는 영어 단어 'Easy(쉬운)'와 유사한 발음을 지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자, 그리스신화 속 제우스가 딸 아테나에게 준 방패 이지스(aegis)처럼 우수한 내구성을 지닌 제품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또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CC 농구단명인 'EGIS'와 연계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뜻도 반영했다.
 

▲ KCC글라스 로고 [KCC 제공]

 

EGIS 로이유리는 KCC글라스를 대표하는 유리 제품 중 하나로, 은나노 박막층과 이 층을 보호하기 위한 여러 겹의 세라믹 박막층으로 구성돼 내구성이 탁월하다. 가공‧취급이 쉽고 장기 보관이 가능하며 우수한 단열 성능으로 건축물 에너지 소비량을 크게 절약해 준다.

디자인 요소도 빠지지 않는다. 다양한 색상으로 건축물에 심미적 가치를 더할 수 있고 최근에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의 투명, 실버, 블루 색상에 건축용 유리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그레이 색상도 추가했다.

이로써 고내구성 싱글 로이유리로는 업계 최초로 4가지 색상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새로운 이름으로 재탄생한 EGIS 로이유리는 뛰어난 가공성과 내구성을 지녀 KCC글라스를 대표하는 유리 제품 중 하나"라며 "제품명 변경과 함께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기능성 유리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