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바닥재 ‘숲’ 능률협회 선정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3-30 12:42: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KCC글라스(회장 정몽익)는 자사 바닥재 브랜드인 '숲'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주요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지수화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로 23년째를 맞는다.
 
▲ KCC글라스 ‘숲’,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 [KCC 제공]

 


이번 조사를 통해 KCC글라스의 숲은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의 브랜드를 제치고 6년 연속 1위를 지키며 시장의 긍정적 반응을 증명했다.

특히, 숲은 ‘최초인지도’ 조사항목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KCC글라스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제품인증(Pet Product Safety Certification, PS인증)’을 취득해 아이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한 바닥재인 ‘숲 도담’을 출시한 바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을 최우선 하는 KCC글라스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높은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