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tvN '태풍상사' 굿즈 단독으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3:49: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tvN 인기 드라마 ‘태풍상사’의 공식 굿즈를 단독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IP 인기에 CJ온스타일의 상품 기획력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 역량을 더해 팬덤 커머스 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 [사진=CJ온스타일]

신규 굿즈는 드라마의 1990년대 말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구현했다. 구성은 ▲레고트 텀블러 ▲텀꾸(텀블러꾸미기) 스티커 3종 ▲페이스타월 3종 ▲핸드타월 3종 ▲페이스타월 2종·핸드타월 2종 세트이다. 텀블러는 극 중 태풍이네 집의 타일 패턴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타월과 스티커에는 당시 시대 분위기를 담은 문구와 아이콘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굿즈는 CJ온스타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26일까지 사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CJ ENM 커머스 부문의 CJ온스타일과 브랜드웍스코리아, CJ ENM 엔터 부문 산하의 스튜디오드래곤 3사의 첫 협업 프로젝트다. CJ온스타일은 앞서 드라마 ‘선재업고튀어’ 굿즈, KBO 텀블러 등으로 엔터테인먼트와 커머스 협업의 흥행 공식을 증명한 바 있다. KBO 텀블러는 지난 시즌 라방에서 1초에 2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출시를 기념해 CJ온스타일은 23일까지 앱에서 고객 대상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태풍상사’ 굿즈를 비롯해 LG 스탠바이미 2, 세포랩 에센스, 키캡 키링·포토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팬덤 기반의 IP 소비는 커머스 성장의 핵심 축으로 자리잡고 있다" 며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와 커머스 간 협업 시너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동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프로탁구단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이하, ‘보람할렐루야’)이 6년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보람할렐루야는 지난 19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훈련장에서 ‘보람할렐루야탁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보람할렐루야의 헌혈 기부 활동은 코로나19 확

2

귀뚜라미범양냉방·센추리,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귀뚜라미그룹은 냉동공조 계열사인 귀뚜라미범양냉방과 센추리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품질경쟁력우수기업은 품질혁신과 고객만족 그리고 경영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선정해 산업계 전반의 지속적인 품질경영활동을 지원하는 제도다.귀

3

원광디지털대-한국 ICAA, 향수 마스터클래스 설명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7일 서울캠퍼스에서 세계적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살바토레 바탈리아(Salvatore Battaglia) ‘국제 천연 향수(INPMC) 마스터클래스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원광디지털대 한방미용예술학과와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ICAA)가 공동 주관했다.행사에는 국내 아로마·향수 분야 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