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PWS 페이즈 1’ 5주차 결과 공개...그랜드 파이널 진출팀 확정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7 14:12:32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인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 1의 5주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그랜드 파이널 진출팀도 확정됐다. 

5주차 결과, 한국의 Danawa e-sports(다나와 e스포츠)는 총 4치킨을 획득하며 승리 팀 영예와 상금 2400만 원을 차지했다. 8매치까지 Danawa e-sports에 앞서던 Global Esports Xsset은 치킨 3회, 총 53킬로 최종 2위에 올랐다. 

 

▲ 크래프톤 제공


치킨 1회씩을 차지한 BoyeoJulgae(보여줄게), ATA Lavega(ATA 라베가), GRIFFIN(그리핀)은 킬 수에 따라 각각 3, 4, 5위를 기록했다.

지난 5주간의 위클리 파이널 승리 팀 및 치킨 횟수 상위 팀까지 총 16개 팀은 오는 오는 21~23일 PWS 페이즈 1 그랜드 파이널에 출전한다. 매일 6매치씩 총 18매치를 치르고, 치킨 획득 수 및 킬 수로 순위가 결정된다.

최다 치킨 획득 팀이 PWS 페이즈 1 최종 우승과 상금 4000만 원의 주인공이 된다. 또한 상위 8개 팀은 6월에 개최될 글로벌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CS) 4 아시아’에 출전할 기회도 얻는다.

PWS 및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