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컬리는 오는 16일까지 ‘2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할인 쿠폰과 네이버 페이 결제 시 최대 4000원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 |
▲ 컬리가 '2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컬리 제공] |
매일 오후 5시에는 한정 수량 인기 상품 50% 할인, 데일리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최대 74% 할인 등 혜택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임팩트’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프란츠 줄기세포 배양액 앰플’ 등 컬 리가 선별한 제품들을 ‘스페셜 딜’에서 특가로 준비했다. 맥‧라메르 등 럭셔리 뷰티 제품은 ‘플렉스 딜’ 코너에서 할인가에 소개한다.
풍성한 증정품‧기획세트, 높은 할인율의 ‘플러스 딜’과 ‘득템딜’도 마련됐다.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바디 등 카테고리별로 쉽게 고를 수 있는 ‘카테고리 특가’에서는 뷰티컬리 베스트 판매 아이템을 모두 모았다.
‘아로마티카’, ‘스킨푸드’, ‘디어달리아’, ‘아벤느’ 등 뷰티컬리의 인기 브랜드는 페스타 기간 추가 증정품 지급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스타 시작과 함께 9~10일 저녁 8시에는 맥‧비오템의 라이브 방송도 개최한다. 뷰티컬리 라이브 방송에서 제공됐던 혜택과 같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5% 할인과 추가 할인 쿠폰, 특별 기프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전미희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수 있도록 매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