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신상 맛집 기획전’ 개최…유명 레스토랑 간편식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2 17:53: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컬리는 모터시티와 덕후선생 등 유명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을 소개하는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새롭게 마켓컬리 레스토랑 간편식에 합류한 맛집들을 대거 포함했다.
 

▲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 이미지 [컬리 제공]

 

▲사각형 모양의 디트로이트 피자로 알려진 모터시티의 ‘잭슨 5’ ▲덕후선생의 ‘쯔란갈비’ ▲웰에이징 숙성 소고기 전문점 우미학의 ‘와규 등심 양념 구이’ 등이 컬리온리 상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마켓컬리 인기 브랜드들의 신메뉴도 만날 수 있다. 중식대가 이연복 쉐프의 목란에서 새로 출시한 ‘사천짜장면’과 도산분식의 ‘로제 떡볶이 세트’는 매장에도 없는 특별 메뉴다.

이밖에 톰볼라의 ‘닭가슴살 버섯 크림 리조또’, 멘야하나비의 ‘카레 마제소바’, 조선호텔의 ‘갈비탕’, 도제의 ‘리코타 치즈 후르츠 산도’ 등 다양한 제품도 소개된다.

기획전은 오는 9일까지 개최된다. ‘뉴 브랜드’와 ‘뉴 메뉴’ 두 가지 카테고리에서 레스토랑 간편식뿐 아니라 가정 간편식, 베이커리, 간식류 등 총 60여 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근사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