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21일부터 ‘반값 한우’ 기획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0 16:16: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마켓컬리가 한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한우’ 특별 기획전을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한우 도매가격이 크게 하락하며 축산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한우 소비 촉진에 동참하기 위해서다.
 

▲ 컬리가 판매하는 한우 상품 [컬리 제공]

 

마켓컬리 이번 기획전을 위해 총 15톤 물량의 한우를 준비했다. 전체의 65% 이상에 해당하는 10톤 분량이 1+ 등급 이상의 고품질 한우라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국거리용‧구이용 등 상품 종류도 다양하다. 농협‧경주천년한우‧녹색한우‧태우한우 등 전국 각지의 한우 유통 브랜드 10여 곳이 참여해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특가에 소개할 예정이다.

경주천년한우는 1++ 등급의 차돌박이 구이용 한우를 원래의 반값인 100g당 6100원 대에 판매한다. 녹색한우의 무항생제 1+ 양지 국거리용 역시 카드사 쿠폰을 이용하면 50% 할인한 100g당 3100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타임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8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마다 2000개 한정으로 한우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날 태우한우의 1+ 등급 국거리를 시작으로 등심‧채끝 등 총 8종을 준비했다.

김규석 컬리 축산 담당 MD는 “한우 축산 농가와 상생하고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도 덜기 위해 이번 반값 한우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