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이달 15일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9 15:42:12
  • -
  • +
  • 인쇄

넥슨은 오는 15일 신작 PC 온라인 배틀 액션게임 '커츠펠'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는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넥슨은 커츠펠의 개발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면서 출시 일정을 비롯해 콘텐츠 소개와 향후 운영 계획을 전했다. 

 

▲ 커츠펠 PvE 콘텐츠 ‘몬스터 임무’ [넥슨 제공]


회사 측에 따르면, 커츠펠은 화려한 액션과 몰입도 높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을 앞세워 두 개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카르마(무기)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배틀 액션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 근거리, 원거리 등 자신이 원하는 ‘카르마’를 선택해 스킬과 커맨드를 사용하며 다양한 콤보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실력과 경험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도록 PvP 성능, 능력치를 바꾸는 비즈니스모델(BM)은 제공되지 않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코스튬, 재치 있는 이모션(감정표현) 등 꾸미기 아이템 상품만 내놓을 예정이다.

오는 1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닉네임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청라 화재 1년…BMS 이상·전파 기능 실질적 개선 시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지난해 8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 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재산피해와 주민 대피가 이어졌다. 정부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같은 해 9월 대책을 내놓으며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능 개선을 약속했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실질적인 개선은 거의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

2

리뉴어스의 다섯번 째 숨, 곤포사일리지(재생PE)의 새로운 탄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그 쓰임새를 발견했다.기존에는 농가에서 사용 후 소각 처리하거나 매립됐던 곤포사일리지가 국내 공장의 연구를 통해 ‘재생PE’로 재

3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 일본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 공식 초청…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