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이달 15일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9 15:42:12
  • -
  • +
  • 인쇄

넥슨은 오는 15일 신작 PC 온라인 배틀 액션게임 '커츠펠'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는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넥슨은 커츠펠의 개발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면서 출시 일정을 비롯해 콘텐츠 소개와 향후 운영 계획을 전했다. 

 

▲ 커츠펠 PvE 콘텐츠 ‘몬스터 임무’ [넥슨 제공]


회사 측에 따르면, 커츠펠은 화려한 액션과 몰입도 높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을 앞세워 두 개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카르마(무기)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배틀 액션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 근거리, 원거리 등 자신이 원하는 ‘카르마’를 선택해 스킬과 커맨드를 사용하며 다양한 콤보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실력과 경험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도록 PvP 성능, 능력치를 바꾸는 비즈니스모델(BM)은 제공되지 않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코스튬, 재치 있는 이모션(감정표현) 등 꾸미기 아이템 상품만 내놓을 예정이다.

오는 1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닉네임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