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컬리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시슬리가 자사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슬리는 1976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하이엔드 브랜드다. 원료의 재배지, 수확 시기, 추출 기법까지 꼼꼼하게 검증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
▲ 뷰티컬리가 시슬리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미지=컬리] |
뷰티컬리가 이번에 론칭하는 시슬리 제품은 총 28종이다. 이 중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어드밴스드 포뮬라는 시슬리의 대표 상품이다. 이와 함께 휘또블랑 르 쿠션도 최근 판매량이 증가한 시슬리의 대표 상품 중 하나다.
이외에도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라인 등 요즘 뷰티컬리 플랫폼에서 판매량이 부쩍 늘고 있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들도 있다.
뷰티컬리는 시슬리 론칭에 맞춰 오는 24일 오전 11시까지 '시슬리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슬리의 인기 제품 28종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일 저녁 8시 30분에는 론칭 기념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시슬리를 대표하는 베스트 상품들을 맞춤 기획 세트로 준비했다. 라이브 진행 시 구매 인증 댓글과 구매왕 이벤트 등도 운영한다.
컬리의 김새아 뷰티MD팀장은 "시슬리의 뷰티컬리 입점은 온라인 뷰티 커머스 시장에서 갖는 의미가 크다"며 "최고급 뷰티 브랜드 소비자들도 뷰티컬리를 통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