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메타버스서 창립 83주년 기념 행사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3 17:07:19
  • -
  • +
  • 인쇄

DL이앤씨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창립 83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국내 최고(最古) 건설사인 DL이앤씨는 지난 1939년 10월 인천 부평역 앞에서 건설 자재 판매회사인 '부림상회'로 문을 열었다. 

 

▲ 메타버스 ‘DL 씨티’ 미니맵 [DL이앤씨 제공]

 

1947년 '대림산업'으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본격적으로 건설업에 진출했고, 지난해에는 지주사 체제로 전환하며 DL이앤씨로 새롭게 출범했다.

DL이앤씨는 본사 사옥과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잠실 종합운동장 등 그룹의 랜드마크로 메타버스에 'DL 씨티'를 구축했다.

임직원들은 가상공간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실시간 OX 퀴즈', '방탈출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또 DL이앤씨가 출시한 국내 최초 VR 입주서비스인 '디뷰(D.VIEW)'를 체험하며 숨은 선물을 찾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