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인천사회복지대회서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4 10:33:06
  • -
  • +
  • 인쇄

DL건설은 지난 7일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린 '2022 인천사회복지대회'에서 인천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사회복지대회는 인천광역시 주최로 2000년부터 매년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행사다. 

 

▲ 김광덕 DL건설 상무(오른쪽)와 관계자 [사진=DL건설 제공]


인천을 연고로 하는 DL건설은 자원봉사와 후원금품 지원 등을 통해 지역 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DL건설은 인천쪽방상담소와의 협업을 통해 김장 김치를 전달하거나 전기 시설물을 보수하는 등 쪽방촌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인천 지역 내 약 1500가구의 화재 취약세대에 확산 소화기 등 장비 구매 비용으로 1억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해 6월에는 인천시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에 3000만 원을 기부했다.

DL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건설사로서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CSR 최우수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에서 CSR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즈나스(BAZNAS)는 인도네시아 최대 무슬림 기부 기관으로 뚜레쥬르는 2023년 5월 바즈나스와 ‘취약계층 대상 제품 기부’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인도네시아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2

서울여행에 건강을 더하다...정관장, 서울시와 콜라보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정관장이 서울시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정관장은 이번 협업의 콘셉트 ‘잠들지 않는 에너지의 도시, 서울(Seoul, the city never sleeps)’에 따라 서울을 찾은 관광객들이 서울 여행에서의 기억과 건강한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갈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에 서울 지하철 라인, 주요 명소 이미

3

한국이러닝협회, ‘2025 CEO 포럼’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이러닝협회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LW컨벤션에서 소속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AI 정책 대응과 콘텐츠 혁신, 미래를 준비하다’ 라는 주제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 환경 변화 속에서 직업훈련과 교육 혁신의 방향을 모색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새로운 학습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