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창립 70주년···"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6 17:09:30
  • -
  • +
  • 인쇄
26일 오후, 유튜브 생중계 통해 모든 임직원 참여 기념행사

 "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삼성화재는 26일 창립 70주년을 맞아 유튜브 생중계 방식을 통해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삼성화재는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넥스트 레벨(Next Level) 보험사'라는 새로운 지향점을 선언했다. 이를 위해 고객, 직원을 대상으로 한 올바른 '사람경영'과 디지털, ESG 기반의 '기술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 삼성화재는 26일 오후 유튜브 생중계 방식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창립 7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유튜브 생중계 방식으로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화재의 70년 역사를 담은 영상을 시작으로 서바이벌 OX퀴즈, 직원 제언 영상, CEO 스피치, 홍반장이 듣고 답하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삼성화재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함께한 기억, 더 나은 미래'를 테마로 2022년 한 해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연초 동료에게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열기'와 함께 '100년 기업을 위한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했으며, 임직원 대상 '함께한 기억 사진전'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회사는 다양한 개인·기업 고객 및 거래처를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