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챙길 타이밍"···삼성화재, 일반인 기용 새 광고 온에어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3-14 09:18:14
  • -
  • +
  • 인쇄
건강하고 활동적일 때 건강 챙겨야한다는 메시지 전달
일반인 모델을 통해 시청자 공감 이끌어

삼성화재가 일반인 모델을 기용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건강하고 활동적일 때 건강을 챙겨야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귀에 익숙한 '삼성화재 천만다행 광고음악'을 활용해 호감도도 높였다.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이번 광고를 통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지금이 건강을 챙겨야 하는 타이밍이며, 그 때 삼성화재를 만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총 2편으로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연령층을 타겟으로 제작됐다. 

 

'3040 건강'편에서는 사회·경제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며 스스로 아직은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3040세대의 모습을 보여준다.

4월에 공개 예정인 '청소년 건강'편은 부모의 품을 벗어나 성장해나가는 청소년의 모습을 담았다.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 TV 채널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신문 지면,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인 '타이밍'을 소재로 하여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명숙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인생의 활기차고 긍정적인 타이밍에 만나는 좋은 보험이라는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 보험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