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고우리 파워 스트로크에 상대팀도 깜놀 "방송서 보는 것과 다르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08:50: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의 홍수아X황보 복식조부터 손성윤X차해리 복식조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친 ‘열정과다 언니들’이 ‘2023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출격한다.

 

▲ '내일은 위닝샷' 선수들이 전국 대회에 참여했다. [사진=MBN]

2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11회에서는 드디어 막이 오른 ‘2023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출전한 ‘위닝샷’ 선수들이 예선전 첫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위닝샷’ 선수들을 모두 긴장된 표정으로 대기실에 모습을 드러낸다. 경기에 들어가기 전, 이형택 감독은 “여기가 인천아시안게임을 했던 곳이다. 이곳에서 우리 정현, 임용규 선수가 금메달을 땄다”며 “오늘 컨디션은 어떻냐?”라고 선수들의 상황을 세심하게 체크한다.

그런 뒤, 이형택 감독은 “우리 선수들을 믿는다”며 예선전 첫 경기 상대인 인천 인테니스 팀과 맞붙을 첫 주자로 황보X홍수아 복식조를 선정한다. 이어 “에이스를 첫 주자로 한 이유는 기선제압을 하고 가면 두 번째도 자신있게, 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자신의 전략을 설명한다.

드디어, 황보X홍수아 복식조의 경기를 시작으로 신봉선X고우리, 손성윤X 차해리 복식조의 경기가 차례로 펼쳐진다. 특히 ‘주장’이자 ‘에이스’인 홍수아는 파워 스트로크를 수시로 구사해 관중석을 뜨겁게 달구고, 신봉선x고우리도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해, “방송에서 보던 것과 다르네”라는 상대팀의 ‘찐 반응’을 자아낸다. 반면 ‘위닝샷’의 에이스인 차해리는 경기 도중 심판의 ‘렛’ 선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높인다.

심판이 차해리를 향해 ‘렛’이라고 외치자, 이를 지켜보던 ‘맏언니’ 송은이는 “이게 무슨 상황이냐?”고 이형택 감독에게 묻는다. 이형택 감독은 “차해리의 옷 주머니에 있던 공이 떨어져서 그런 것”이라며 “너무 아깝다. (득점) 기회였는데”라고 아쉬워한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상황이 계속 벌어지는 가운데, 과연 ‘위닝샷’ 팀이 예선전 첫 경기에서 소중한 승리를 따낼 수 있을지 관심이 치솟는다.

제작진은 “송은이를 비롯한 모든 선수들이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말을 가슴에 새기면서 첫 경기에 돌입했다. 이형택 감독의 전략과 ‘위닝샷’ 선수들의 진정성 어린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와 강렬한 울림을 안길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10회는 2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내일은 위닝샷’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