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어2’ 고교생 15명, 상금 5000만원 걸고 치열한 서바이벌 돌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5 08:25: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고교생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 ‘하이스코어: 고득점 수학여행’이 시즌2를 론칭한다.

 

▲ '하이스코어2' 공식 포스터. [사진=tvN D, 언더아머]

‘하이스코어2: 고득점 수학여행’은 전국 고등학생 스포츠 서바이벌 콘텐츠로, 15일(오늘) 저녁 6시 언더아머의 유튜브 채널 ‘아머야’에서 첫 공개된다.

오직 점수를 얻기 위해 펼쳐지는 고등학생들의 고득점 수학여행인 ‘하이스코어: 고득점 수학여행’은 CJ ENM 디지털스튜디오 tvN 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공동으로 추진해 지난 해 6월 9일 첫 선을 보였으며, 10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와 화제성을 불러 모아 1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2는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17~19세 남녀 고등학생 15인이 출전하며 이들은 3박 4일간 총 5회의 게임을 진행한다. 특히, 시즌1이 개인전이었다면 시즌2는 팀 대항으로 진행된다. 15인의 고교생들이 남녀 혼합으로 3명씩, 총 5개 팀으로 구성되어 피구, 럭비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치르고 퍼포먼스에 따라 점수를 얻는 방식이다. 경기를 통해 가장 많은 점수를 기록한 최종 우승팀이 상금 5천만 원을 차지하게 된다.

아울러, 팀 대항의 콘셉트는 최근 언더아머가 론칭한 ‘2023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혼자가 아닌 팀을 이뤄 다양한 챌린지에 함께 도전하고 그 과정을 통해 다 같이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이스코어2’ 제작진은 “지난 해 ‘하이스코어’ 시즌1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시즌2를 론칭하게 됐다. 작년보다 커진 스케일과 다채로워진 게임 속에서 피지컬뿐 아니라 정신력과 전략 등 다양한 능력을 활용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10대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시즌은 모든 게임이 팀전으로 진행된다. 자연스레 팀원들끼리 게임을 함께 풀어가며 협력, 성장하는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이란 점에서 론칭 때부터 큰 화제를 모은 ‘하이스코어2: 고득점 수학여행’은 15일(오늘) 저녁 6시 언더아머 유튜브 채널 ‘아머야’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2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3

코웨이, 17년 연속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