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최대성 이번엔 '물 만난 산행', 계곡 입수도 거침 없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6 09:23: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물 만난 산행’의 정수를 제대로 보여줬다.

 

▲ '생생정보' 최대성이 여름 산행에 나섰다. [사진=kbs2]

최대성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의 인기 코너인 ‘함산합시다’(함께 등산합시다)에 출연해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방태산을 찾았다.

섭씨 35도에 육박하는 무더운 날씨에도 이날 ‘함산지기’ 최대성은 두 명의 ‘산 친구들’을 만나 특별한 산행을 시작했다. 바로 여름에 즐길 수 있는 ‘물 만난 산행’을 테마로 계곡 트레킹을 함께한 것.

등산은 물론, 계곡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번 코스에서 최대성과 산 친구들은 제일 먼저 방독약수터를 찾았다. 특히 방독약수에는 망간과 탄산 등이 함유돼 있어 톡 쏘는 맛은 물론, 한번 마시면 10년 젊어진다는 말이 있다고 해, 최대성은 등산객들과 어울려 시원하게 약수를 마셨다. 이어 그는 이단폭포로 향했고, 그곳에서 시원한 폭포 소리로 무더위를 잠시 식힌 뒤, 다시 아침가리 계곡으로 이동했다.

드디어 계곡 트레킹의 명소인 아침가리 계곡에 다다르자, 최대성은 미리 준비해온 수온계로 물 속 온도를 체크해봤다. 그런데 ‘섭씨 9도’라는 숫자가 찍혀 모두가 놀랐다. 마치 냉장고 같은 계곡물에 발을 담근 최대성과 산 친구들은 미리 준비해온 수박을 꺼냈다. 이때 최대성은 손으로 수박을 쪼개는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물속에 들어가 손바닥 밀치기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한 편의 여름 청춘 드라마 보는 줄~”, “최대성님 덕분에 여름 등산 즐기는 꿀팁을 알게 됐네요”, “등산으로 힐링한 최대성과 산 친구들 보면서 대리 만족했습니다” 등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최대성은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같은 대디부에 속했던 진웅과 함께 듀엣곡 ‘반했어’를 발표했으며, 오는 7월에는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17년 연속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2

"AI로 업무 효율성 높인다" 여기어때, 바이브코딩 해커톤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올해 해커톤(아이디어 경진대회)을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올해 전사 임직원의 AI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세웠다. 바이브코딩은 프로그래머가 자연어로 원하는 바를 입력하면 AI가 코드를 생성하는 접근법이다. 전문 개발자가 아니더

3

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에서 최대 50% 혜택 기획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앱에서 ‘해피팝업 (HAPPY POP-UP)’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해피팝업은 지난 7월부터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SPC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혜택을 큐레이션 형태로 제공한다. 이번 ‘해피팝업’은 12월 21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