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위닝샷’ 홍수아, 위기의 순간 빛 발한 맹활약 "역시 주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8 09:14: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의 홍수아가 위기의 순간 빛난 정신력과 리더십으로 “역시 주장!”이란 감탄을 자아낸다.

 

▲ '내일은 위닝샷'의 홍수아가 전국 테니스 대회에서 황보와 짝을 이뤄 출전한다. [사진=MBN]

 

오는 30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12회에서는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참가한 ‘위닝샷’ 선수들의 예선전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예선 첫 경기에서 인천 ‘인테니스’ 팀을 상대로 승리한 ‘위닝샷’ 팀은 이날 세종 ‘이프노어’, 충청 ‘팡팡걸즈’와 연거푸 빅 매치를 치른다. 두 팀 모두 탄탄한 팀워크와 실력으로 정평한 강팀이라, ‘위닝샷’ 선수들은 그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예선전 통과를 위해 1승이 더 간절한 상황에서 이형택 감독은 홍수아x황보 복식조를 출격시키고, 경기에 앞서 홍수아는 “내가 ‘위닝샷’ 팀의 에이스로서 해내야 할 것을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필승 각오를 다진다. 이어 홍수아는 “복식은 절대 혼자 잘한다고 이기지 못 한다”라고 황보에 대한 신뢰를 드러낸다. 황보 역시 “매 순간 ‘더 정신 차리자’는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고 굳은 의지를 보인다.

잠시 후, 두 선수의 경기가 펼쳐지는데 이를 중계하던 정용검 해설위원은 갑자기 “눈물이 날 것 같다”라며 실제로 눈시울을 붉혀, 과연 경기 중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홍수아가 ‘2023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서 ‘주장’이란 타이틀이 주는 무게를 이겨내고, 그에 걸맞은 맹활약을 펼친다. 위기의 상황에서 더욱 빛난 홍수아의 정신력과 리더십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2023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출전한 ‘위닝샷’ 팀의 불꽃 열정이 펼쳐질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12회는 오는 30일(금)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