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9월 23일 첫 방송 확정...태국에서 세 번째 우정여행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3 09:3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오는 9월 23일(토) 저녁 8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태국 여행의 케미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 '독박투어'가 9월 23일 첫 방송을 확정짓고 태국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사진=채널S, 라이프타임, MBN]

 

‘니돈내산 독박투어’(MBN, 채널S, 라이프타임 공동 제작)는 ‘20년지기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우정여행기를 콘셉트로 한 리얼 여행 예능으로, 지난 6월부터 파일럿 6부작으로 방송돼 안방에 신선한 웃음과 진한 공감을 안긴 바 있다. 특히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의 경비를 출연자가 사비로 결제하는 파격 설정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성공적으로 파일럿을 마친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오는 9월 23일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며, 베트남-대만에 이어 최근 세 번째 여행지로 태국을 다녀왔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개그맨 찐친’ 5인방의 대환장 케미를 엿보게 하는 스틸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스틸에서 5인방은 오프로드용 헬멧을 쓴 채 ATV 체험에 나서 한층 들뜬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방콕의 거리를 누비며 유쾌한 수다를 떠는 모습이었다. 또한 방콕의 명소인 왓아룬을 배경으로 럭셔리한 식사를 즐기기도 했는데, 과연 이 식사비를 결제할 독박자가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앞서 대만 여행에서 풍등을 날리며 ‘독박투어’의 대박과 정규 편성을 소원으로 빌었는데, 시청자들의 성원 덕분에 선선해진 가을에 정규물로 돌아오게 되었다.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5인방의 대환장 케미와 진화한 ‘독박 게임’을 안방에서 편히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독보적인 '월클' 예능감을 장착한 5인방의 자비 없는 독박여행기를 담은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오는 9월 23일(토) 저녁 8시 20분 MBN, 채널S, 라이프타임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