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MC 합류! 예능 대세 맞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4 10:50: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이찬원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로 전격 합류한다.

 

▲ 이찬원 프로필 사진. [사진=초록뱀이엔엠 제공]

이찬원은 오는 19일부터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새롭게 합류, ‘KBS 아들’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거 KBS1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 신동으로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찬또배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트로트 대세로 등극, 이어 가요계에 이어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함을 보여준 바 있다.

각종 방송에서 똑 소리 나는 똑쟁이 면모와 함께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이찬원인 만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인간 비타민’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이찬원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유일한 20대인 최연소 막내로 합류해 MC 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과 색다른 케미 역시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새로운 막내’ 이찬원이 선사할 톡톡 튀는 입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되고 있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 속 ‘예능 대세’ 이찬원의 활약은 19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