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MC 합류! 예능 대세 맞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4 10:50: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이찬원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로 전격 합류한다.

 

▲ 이찬원 프로필 사진. [사진=초록뱀이엔엠 제공]

이찬원은 오는 19일부터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새롭게 합류, ‘KBS 아들’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거 KBS1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 신동으로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찬또배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트로트 대세로 등극, 이어 가요계에 이어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함을 보여준 바 있다.

각종 방송에서 똑 소리 나는 똑쟁이 면모와 함께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이찬원인 만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인간 비타민’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이찬원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유일한 20대인 최연소 막내로 합류해 MC 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과 색다른 케미 역시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새로운 막내’ 이찬원이 선사할 톡톡 튀는 입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되고 있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 속 ‘예능 대세’ 이찬원의 활약은 19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