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솔로녀 "세 쌍둥이 낳는 게 꿈" 결혼 커플 나온 이유 있었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4 09:33: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 솔로녀들이 결혼에 모든 걸 다 바친 절박한 심경을 드러낸다.

 

▲ '나는 솔로' 15기가 반전 정체를 공개한다. [사진=ENA, SBS PLUS]

1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현모양처를 꿈꾸며 파격 선언까지 불사하는 15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이 베일을 벗는다.

앞서 ‘솔로나라 15번지’ 입성부터 놀라운 미모로 화제를 모은 ‘비주얼 맛집’ 15기 솔로녀들은 이날 비주얼만큼이나 놀라운 짱짱한 스펙을 공개한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15기 솔로녀들의 정체 공개에 “우와!”라고 탄성을 연발하는가 하면, 같은 여자인 송해나도 ‘과몰입’해 “멋있다!”는 극찬을 쏟아낸다.

특히 ‘결혼 커플’이 탄생한 15기 솔로녀들은 ‘자기소개 타임’부터 제대로 ‘결혼할 결심’을 내비친다. 한 솔로녀는 “현모양처를 꿈꾼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결혼을 빨리 하는 게 꿈이었다”고 어필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한 명은 싫은데, (출산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한번에 쌍둥이나 세쌍둥이를 낳는 게 꿈”이라고 아이 욕심을 밝힌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서 평일을 싹 비웠다. 열정을 가지고 연애와 결혼을 할 준비가 돼 있다”며 ‘결혼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가정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애기 앞치마도 미리 사놨다”고 미래 가족의 ‘패밀리 아이템’을 공개한다. 과연 결혼에 대한 진정성으로 똘똘 뭉친 15기에서 누가 결혼 커플이 될지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1%(수도권유료방송 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TOP10’에서도 2위에 올라 전 국민적인 인기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15기 솔로녀들의 반전 정체는 14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17년 연속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2

"AI로 업무 효율성 높인다" 여기어때, 바이브코딩 해커톤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올해 해커톤(아이디어 경진대회)을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올해 전사 임직원의 AI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세웠다. 바이브코딩은 프로그래머가 자연어로 원하는 바를 입력하면 AI가 코드를 생성하는 접근법이다. 전문 개발자가 아니더

3

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에서 최대 50% 혜택 기획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앱에서 ‘해피팝업 (HAPPY POP-UP)’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해피팝업은 지난 7월부터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SPC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혜택을 큐레이션 형태로 제공한다. 이번 ‘해피팝업’은 12월 21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