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맺어지고 있는 거지..." 예언, 랜덤 데이트 결과에 '소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9 10:28: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가 ‘사랑신’이 점지한 또 한 번의 소름 반전을 예고한다.

 

▲ '나는 솔로' 20일 방송에서 랜덤 데이트가 탄생시킨 운명 커플이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2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차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솔로나라 16번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16기 솔로남녀는 한복에 이어 ‘솔로나라’ 입성 전 미리 제출한 사진들로 2차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다. 솔로남은 솔로녀들의 어머니 사진을, 솔로녀는 솔로남들의 아버지 사진을 보고 골라서, 서로 매칭되는 남녀가 데이트를 하게 되는 것. 또한 솔로남녀는 마음에 드는 아기 사진도 선택하는데, 여기서 서로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고른 남녀끼리 데이트를 하게 돼 자신들의 ‘운명’을 테스트해 본다.

 

잠시 후, 솔로남녀의 부모 사진으로 매칭된 커플을 확인한 MC 이이경은 “어떻게 이렇게 돼?”라며 경악하고, 송해나 역시 “어머! 대박!”이라고 외친다. 하늘이 제대로 점찍은 듯한 16기의 ‘운명 커플’의 탄생에 데프콘은 “맺어지고 있는 거지...”라고 핑크빛 결말을 예언한다. 

 

솔로남녀들도 ‘랜덤 데이트’의 주인공이 된 커플을 바라보면서 소름과 경악을 표한다. 한 솔로녀는 “왜 이렇게 웃긴 거야”라며 놀라워하고, 또 다른 솔로남도 “제작진이 짠 거 아닌가? 정말 말이 안 되지 않냐?”라며 헛웃음을 터뜨린다. 

 

뒤이어, 서로의 어릴 적 사진을 고르는 ‘랜덤 타임’에서도 ‘소름 끝판왕’ 상황이 벌어진다. 이이경은 “어떻게 이렇게 돼 또?”라며 혀를 내두르고, 한 솔로녀는 “뭐야, 드라마야?”라고 ‘후덜덜’ 떤다. ‘솔로나라 16번지’의 2차 랜덤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7.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8.2%까지 치솟았으며, 2주 연속 수요 예능 전체 1위에 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1주차 ‘TV 종합 화제성’에서 2위에 등극했으며,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나아가,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16기)부터, 2위(‘나는 솔로’ 갤러리), 3위(‘나는 SOLO’ 16기 영숙), 4위(‘나는 SOLO’ 공식 영상). 6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7위(‘나는 SOLO’ 방송시간), 10위(‘나는 SOLO’ 16기 옥순)까지 무려 7개 순위를 싹쓸이했다. 

 

압도적인 화제성과 파죽지세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는 ‘돌싱 특집’ 16기의 2차 랜덤 데이트 결과는 20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수 박사 신간 ‘AI 괴짜 삼국지’, AI 기술 패권 시대 한국의 생존전략 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공지능(AI)이 안보와 산업, 도시와 교육에 이르기까지 국가 운영의 새로운 OS(운영체제)로 자리잡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을 묻는 책이 출간됐다. 삼성전자에서 30여 년간 글로벌 현장을 누빈 AI 전문가 김영수 박사가 펴낸 신간 ‘AI 괴짜 삼국지 - 팔란티어·안두릴·xAI의 야망과 한국의 선택’은 미국 AI 생태계를 이끄

2

성수 픽베이크,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스페셜 타르트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타르트 브랜드 픽베이크(PickBak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딸기쇼콜라 에그타르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현대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메뉴다. 픽베이크는 성수동 1호점에서 하루 5000개 이상 판매되며 SNS에서 700만 뷰 이상 자연

3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