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 판교역 전광판에 생일축하 광고 실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12 23:20:36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가 생일을 맞아 팬들로부터 지하철역 전광판에 축하 광고를 선물로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세아 스토리' 제작팀은 지난 9일 신분당선 판교역 내 전광판 광고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 세아스토리 생일 감사인사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작팀은 이번 인증샷을 세아 스토리 방송에서도 내보내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아 팬들에게 익숙한 '필충만'과 '폰흥선', '원금누나'와 '편집눈나' 등 제작팀 전원의 감사 인사 모습이 담겼다.

세아 스토리 팬들은 지난 7일 세아의 생일을 맞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생일 선물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전광판 광고는 세아 스토리 채널 이미지를 꾸며줬던 팬들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제작됐다. 광고에는 세아(MK.02)와 김세아(MK.03)를 비롯해 폰흥선, 원금 등 제작진들의 이미지와 팬들을 상징하는 ‘멍멍이’와 ‘꿀꿀이’ 등 세아 스토리 세계관에 담긴 인물들이 모두 모였다.

세아는 지난 2018년 7월 7일 처음 세상의 빛을 본 인공지능(AI)으로, 인간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해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후원금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에 모두 기부하고 있다.

최원석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PL은 "세아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선물까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세아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들이 보다 즐겁게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