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1 23:33:13
  • -
  • +
  • 인쇄
인형, 우드 트레이, 스푼&나이프, 머그잔, 유리잔, 폰그립, 에코백 등 총 7종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카카오프렌즈가 커피 컴퍼니 프릳츠와 콜라보 캐릭터 상품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릳츠는 수준급의 커피와 베이커리를 선보이며 한옥을 개조한 카페 공간 등을 통해 '코리안 빈티지'를 표방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다.

이번 상품은 프릳츠의 캐릭터인 '물개'와 라이언을 활용해 프릳츠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인형, 우드 트레이, 스푼&나이프, 머그잔, 유리잔, 폰그립, 에코백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7종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인형'은 한복을 입고 안경을 쓴 라이언과 한복에 갓을 쓴 프릳츠 물개가 각각 커피와 바게트 빵을 들고 있는 세트 인형이다. 커피와 바게트가 자석으로 연결돼 따로 또 같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피와 빵을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느티나무 소재의 우드 트레이와 스푼&나이프 세트,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머그잔, 둥글고 넓은 모양의 디자인으로 차가운 커피를 마시기에 제격인 유리잔 등 홈카페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도 선보인다.

한국적인 소재인 나전칠기를 사용한 폰그립과 원두 자루를 연상시키는 소재로 만들어진 닮은 재질에 단단하고 실용적인 에코백도 준비했다.
 

▲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유리잔' [사진=카카오프렌즈]

지난 19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전국 카카오프렌즈 매장 공간 일부를 레트로 무드로 꾸며 이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한국적인 프릳츠의 '코리안 빈티지' 감성을 그대로 살려 라이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