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000만 돌파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8 00:55:38
  • -
  • +
  • 인쇄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출시 44일 만에 달성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출시 4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지난달 2일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을 통해 출시돼 1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3400만 명, 일일 최대 이용자 수 1600만 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 명을 각각 기록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000만 돌파 [크래프톤 제공]


50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시작됐다. 8월 15일 인도의 독립 기념일을 맞아 소셜미디어 채널과 인게임에서 인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난달 발표된 첫 이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는 총 상금이 1천만 루피로, 첫 단계인 예선에 현재 54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신청을 마쳤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중 선정된 1024팀이 예선을 한 번 더 치르며, 최종 16팀만 올 연말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

임우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본부장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한 크래프톤의 마음이 현지에서도 느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