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3가지 색상 첼시부츠 출시..."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10 02:08:27
  • -
  • +
  • 인쇄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브랜드 슈펜은 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함께 기획한 첼시부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이랜드 슈펜이 핏더사이즈와 협업해 2020년 출시한 첼시부츠는 누적 매출 5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 이랜드 슈펜X핏더사이즈 첼시부츠 출시 [사진=이랜드 제공]


올해는 약 1만 개의 고객 후기를 분석해 기존 상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첼시부츠를 선보였다.

먼저 기존 블랙 단일 컬러에서 다크브라운과 아이보리 컬러를 추가해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또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고객을 위해 '와이드 핏 버전'을 새로 추가했다. 와이드 핏 버전은 슈펜의 기존 첼시부츠의 실루엣은 살리되 사이즈만 1인치 확장하고 지퍼를 추가해 착용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고객의 의견을 분석해 디자인과 실용성 측면에서 더 고객 친화적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