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뉴발란스, 기부 레이스 '런포유어드림' 캠페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5 09:57:21
  • -
  • +
  • 인쇄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지난 2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랜드재단도 참여해 런포유어드림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 물품을 여성 육상 꿈나무에게 전달했다. 

 

▲ 사진=이랜드 제공


런포유어드림 캠페인은 뉴발란스의 러닝 앱인 '마이엔비(MyNB)'를 통해 고객과 함께 진행하는 기부 레이스다.

앱 이용 고객이 레이스에서 달린 거리만큼 포인트를 쌓으면, 뉴발란스가 기부금으로 매칭해 운동선수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스포츠 용품을 후원하는 행사다.

이랜드에 따르면, 약 1200명의 고객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으로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을 더해 총 2000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기부금은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육상선수들에 대한 스포츠 용품 지원이나 장학금 지급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는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스포츠 분야 지원에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2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3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